본문 바로가기

컴퓨터&게임

Anker 40W Black 5V/8A USB 충전기

이래저래 옛날과는 다르게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휴대하는 전자기기가 늘고 있다는 거다.

스마트폰은 기본이요. 블루투스 헤드폰, 타블랫, 휴대용 게임기, 휴대용 충전기 등등.. 사실 우리집만해도 아이폰이 4대에 타블렛 2개, Vita, NDSL, Sony mdf-1rbt 헤드폰, 안쓰지만 가끔 출퇴근시에 동영상 감상용으로 사용하는 베가 No.6까지이니 말 다했다.

충전하려면 충전아답터에 연결해야하지만 충전 아답터 대다수가 한개만 연결 가능하게 되어 있어 방한구석은 온갖 아답터와 케이블이 주렁주렁 멀티탭에 매달려있는 상황이다. 베가 계열의 경우 2개가 동시 충전 가능하도록 되어 있지만 사실 말이 두개지 아이폰과 같이 충전하면 충전량이 딸려서 계속 충전이라며 징징된다.

그래서 구매한 제품이 Anker 40w 5port 제품이다. 아마존에서 구매하였고 아는 분이 추천해서 같이 구매~ 이 제품의 장점은 5개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며 암페어 상관없이 그냥 꼽으면 알아서 판단해서 적절하게 충전해준다. 충전속도는 잘 모르겠지만 아답터 수를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장점만으로도 충분한 제품인듯.

더구나 구분없이 꼽으면 알아서 충전되니 상당히 편하다. 다만 PS3 패드는 충전이 안된다. T.T PS4 패드는 충전이 되는데 PS3 패드야 뭐 워낙 가리셨으니 이해는 되지만서두. 

암튼 꼽아서 알아서 충전이니 상당히 편리하다. 사이즈도 작고 입력 자체도 110v, 220v 가리지 않고 꼽을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해외 출장가서도 문제 없고 지방으로 가족 여행 갈 때도 케이블하고 이 넘만 챙겨가도 아답터 가져가는 불편함은 해소~

가격도 4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상당히 만족스럽다. 고주파도 없고 아무거다 5개 다 꼽아도 충전 잘되고... 마감도 좋고~ 간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 구입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