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피규어

한정판 오버워치 솔져76 피규어

오버워치의 또 다른 히어로. 솔져76.


게임상에서의 스토리야 뭐 거의 확인이 힘든 것이 오버워치이니.. 그냥 게임 자체로 보자면 접근이 상당히 용이한 캐릭터이지 않나 싶다. 초보자나 오버워치를 처음 접하는 유저가 쉽게 적응하기에 선택하면 좋은 캐릭터인 셈이다.


무기 체계나 스킬이 기존 FPS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더구나 필살기의 경우 일정 시간동안 100% 맞추기이기 때문에 간결하면서도 강력한 캐릭터이기도 하다. 오버워치의 경우 초보자용 캐릭터라고 해서 나중에 상급자가 되면 외면 당하거나 그러지 않는다. 오버워치는 가장 기본 베이스는 게이머의 센스다. 맵에 성향을 알아야 하고 그리고 그에 맞추어 최적화 되었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를 조종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하나의 캐릭터만을 고수할 수 없는 것이 오버워치인 셈이다.


솔져76의 경우 FPS 장르에 적합한 캐릭터이고 꽤 좋은 연사력과 회복 스킬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 캐릭터이다. 맨 처음 한정판에 솔져76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약간은 실망했다. 다들 생각하는 트레이서를 기대했었기에 말이다.







인터넷 상의 이미지를 봤을 때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실제로 보니 퀄리티가 상당히 좋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단순한 색상처리가 아니라 웨더링이 어느정도 되어 있어 한가지 색상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캐릭터 디테일이나 표현도가 상당히 뛰어나다. 


일반 피규어보다 약간 큰 사이즈로 꽤나 무겁기도 하다. 블리자드의 경우 기존의 피규어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편인데 솔져76도 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그나저나 왜 나의 오버워치 실력은 잘 늘지 않는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