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 이야기

Daishi Dance Remix


4번째로 구매한 Daishi Dance.. Remix... 두번째 리믹스는 아직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다. 국내에 발매된 Daishi Dance 앨범은 모두 구매하게 되었다. Daishi Dance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있던 적은 없다. 간간히 그의 이름은 접했지만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빅뱅과의 공동 작업 그리고 표절 논란으로 인한 것이 아닐까 싶다.

내가 Daishi Dance를 알게된 것은 나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다가 알게 된 것이였다. 운전을 하다보면 노래를 듣게 되는데 흥겨운 하지만 지겹지 않은 음악을 찾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였다. 해외의 리믹스 앨범이나 국내의 댄스곡도 들어봤지만 언젠가는 지겨워졌다. 그 언젠가라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겠지만 그다지 긴 기간은 아니였다.

그러다 마지막에 선택한 것이 Initial D OST 앨범이였는데 솔직히 다른 앨범보다 더 짧게 들었다. 나의 취향은 아니였던 것이다. 이렇게 인터넷을 항해하다가 찾은 것이 바로 Daishi Dance 앨범이다.

Daishi Dance는 기본적으로 피아노를 기반으로 하여 청량감 있는 리듬을 전해준다. 솔직히 보컬이나 보이스가 없을 경우 다소 심심한 느낌이 있는데 Daishi Dance의 앨범은 이러한 한계를 개선했다고 봐야 정확할 것 같다. 이전부터 나의 자동차 시디 체인져에는 항상 들어 있었다. 그런데 요즘 괜시리 Daishi Dance 노래가 많이 들리니 잘 안듣게 된다.(이건 또 무슨....)

아뭏튼 국내에 Daishi Dance 앨범이 발매되면 구매는 할 생각이다. 주변에서도 상당히 좋아한다. 운전하면서 부담없이 듣기에 반복적으로 듣기에 좋아서 계속 듣게 될 것 같다.

'영화&음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NE1 미니 앨범...  (2) 2009.07.20
드렁크 타이거 앨범...  (0) 2009.07.20
e.via a.k.a Happy E.Vil 앨범 구매  (0) 2009.07.06
터미네이터4...  (0) 2009.06.22
패스트앤퓨리어스:더 오리지널  (0) 200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