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CGV - 인천 홈플러스

연휴 첫째날 수영장에서 체력을 소진한 관계로 거의 10시까지 자다가 일어나서 대충 점심 먹고 책 읽으며 잠시 시간 보내다 영화보러 극장으로 고고싱~

영화 '크루즈 패밀리'를 본 곳은 인천 CGV다. 인천 CGV는 일산 CGV와 함께 자주 가는 곳중에 하나다. IMAX는 일산에서 그리고 일반 영화나 디지털 영화는 주로 인천 CGV에서 보고 있다. 인천 CGV에는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는 편이고 안에 게임시설도 제법 큰 규모로 있어서 시간 떼우기도 좋은 곳이다. 일산 CGV에 비해 주차비 부담이 다소 있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크루즈 패밀리'보러 인천 CGV 가서 간만에 해본 펌프... 정말 몇년만에 해보는 듯하다. 이미 나이가 불혹에 다가가고 있는터라 괜시리 이런거 하면 덜컥 겁부터 난다. 하지만 예전에 하던 시절이 있는데 안 해본다는 것도 웃기지 않나? 암튼 마눌님과 한번씩 도전... 예전 연예할때는 펌프는 안하고 DDR만 했는데 DDR이 펌프에 밀리면서 어쩔 수 없이 펌프를 해야했던.. 그리고 처음에 이런 댄스 게임하고 나서 마눌님은 바로 쓰러졌다는.. 농담이 아니고 정말 그냥 쓰러졌다. 은근히 운동량이 많은 게임인지라.. ㅎㅎ..

간만에 펌프 좀 하시고 아이들은 인형뽑기에 도전~ 그래서 인형 4개 뽑았다. 운이 좋았던 듯. 다행히 인형이 쌓인곳이 있어서 운좋게 인형 4개를 뽑을 수 있었다. 온몸이 쑤시는 건 아니고 슬리퍼 신고 했더니 쉽지 않았다는.. 그래도 미스 없이 모두 클리어해서 그나마 다행? ㅎㅎㅎ 

영화보고 펌프하고 잠시 휴식 겸 아이스크림~

그리고 인천 CGV 지하에 있는 홈플러스에서 장보고... 시간이 늦은 관계로 저녁은 마트에서 먹는걸루 결정해서 눈이 보이던 주먹밥을 먹기로 하지만 결과는 그다지.. ㅡ.ㅡ;; 내가 먹은건 김치고추장주먹밥이였던 것 같은데 괜찮았지만 마눌님은 별루하고 참치김치주먹밥인데 참치랑 김치를 같이 볶으신 듯.. 원래는 김치를 볶은 후에 참치를 섞어 만드는데 말이다. ^^;

홈플러스는 생각보다 넓었다. 이전하고 배열은 좀 바꾼 듯. 주변에 주거지가 있는 것이 아니라서 오는 사람은 생각보다 적은 듯하다. 다만 바로 위에 CGV가 있다보니 주차장은 다소 붐비는.. 그래서 쇼핑을 하려는 사람보다는 식사나 영화 보려는 사람이 더 많은 듯하다. 한가하게 쇼핑하려면 나쁘지 않은 듯. 가격은 잘 모르겠다. 롯데마트가 약간 더 싼듯한데 말이다. 오렌지 주스는 확실히 쌌다. 비빔면과 수타면 가격은 가물가물.. ㅡ.ㅡ;

저녁도 해결하고 집에 와서 언제나 그렇듯이 '인간의 조건'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다는..